Member Login
아이디저장
로그인
Home >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유니온홀딩스(주)(이하 ‘회사’라 한다)과 동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받는자 (이하 ‘회원’이라 한다)사이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얼영어’란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와 그 서비스를 기초로 한 모든 운영주체인 사업자의 의미를 겸하기도 합니다.
  2. ‘서비스’란 리얼영어 자체 웹사이트(홈페이지) 나 또는 제휴 사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의 총칭을 말합니다.
  3. ‘이용자’란 리얼영어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리얼영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 ‘수강생’이란 리얼영어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리얼영어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리얼영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에듀플래너’란 리얼영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관리의 역할을 하는 선생님을 말합니다.

제3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해당 회원가입 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하며,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 또는 중요한 내용의 개정의 경우에는 30일 이상 사전 공지하거나 전자우편으로 통지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2. 단, 서비스 페이지상에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가 아닌 링크된 사이트 운영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3.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강생(이하’수강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이 제공한 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관리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개인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명의(이름 및 연락처)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됩니다. 또한 관련 법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일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 계약 신청(수강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 행위의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청소년보호법의 취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⑦ 본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⑧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의 접속이용자에 대해 관리, 운영상 필요한 경우
    ⑨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일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따라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없을 경우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7조 (무단 복제 등의 금지)
  1. 회원에게 제공된 학습교재 및 학습동영상 등의 교육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원은 제공받은 학습교재 및 학습동영상을 회사의 이익을 해하는 방향으로 무단 복제할 수 없습니다.
  3. 전항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되는 손해는 해당 회원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8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영상, 글, 사진, 그림, 각종 파일과 링크, 각종 답 글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과 관련하여 저작권법 위반을 포함한 모든 민사 및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의 게재자 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으며, 그 게시물의 양에 따라 서비스 중지 또는 강제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⑨ 저작권 침해에 해당되는 게시물인 경우

제9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아래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배포, 출판 및 2차 저작물과 편집 저작물 작성
    ③ 본사의 제휴 파트너에게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으로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사용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상기 사용권 이외에 이용자의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이용자에게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8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결제)
  1. 결제 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② 무통장 입금
    ③ 온라인 계좌이체
    ④ 수강권 등록
  2. 수강료 및 수업을 위한 학습 교재 등 부가상품의 구매는 수강 시작 전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11조 (계약 내용의 변경)
  1. 회원이 계약서에 기재된 장소 또는 학습 과정의 변경을 원하는 경우 등은 지체 없이 회사(에듀플래너)에 통지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의 통지내용에 대해서는 회사(에듀플래너)와 합의 하여야 합니다.
  3. 전항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원과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된 경우 환불액은 계약 기간에 따라 제12조를 따릅니다.

제12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의 통지를 받은 날을 기준으로 평생교육법 및 방문판매법 기준에 따라 환불 합니다.
  2.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에는 계약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철회시에는 납부한 수강료의 전액이 환불 됩니다.
  3. 계약일로부터 15일 이후 계약 해지시의 환불액은 10%의 위약금을 공제하고 잔여기간에 따라 아래의 기준을 따릅니다
.     ① 수강 잔여 기간이 1개월 미만일 경우
      - 총 수강 시간의 1/3 경과 전 :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불
      - 총 수강 시간의 1/2 경과 전 :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불
      - 총 수강 시간의 1/2 이후 : 반환하지 아니함
    ② 수강 잔여 기간이 2개월 이상일 경우
      - 수강 개시 전 월 : 전액 환불
      - 수강 개시 후 월 : ①항에 따라 환불
  4. 철회 및 해약 요청시에는 서면으로 해지(철회)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철회 및 계약의 해지를 할 경우 계약시 제공된 사은품은 반환 하여야 하며, 제품의 훼손 및 포장상태가 온전하지 않을 경우 그에 따른 금액을 제하고 환불됩니다.

제13조 (수강규정)
  1. 수강 개강일은 매월 초와 중순이며, 수강 기간은 월(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 횟수)을 기준으로 매월 초순~말, 중순~익월중순 까지를 1개월로 정합니다.
  2. 수강 시작전 정확한 레벨측정을 위해 레벨테스트를 시행하고, 레벨테스트 결과에 따른 과정과 교재를 선택하여 수강을 시작하도록 합니다.
  3. 수업 시간은 에듀플래너와 상의하여 오후 2시부터 저녁 11시 이내의 시간 중에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시작 시간은 매시 정각과 30분에 시작됩니다.
  4. 학생의 사정에 의해 수강 결석을 한 경우 수업 진도를 놓치지 않도록 수업 녹화 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5. 학생이 정해진 시간에 입장하지 않고 지각을 하게 된 경우 지체된 시간은 보충되지 않습니다.
  6. 회원의 요청에 따라 월1회에 한하여 강사 변경 및 시간변경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적용일 일주일 전까지 에듀플래너에게 요청 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의 요청이 없는 한 결제 기간 동안의 수강은 자동적으로 처음 신청한대로 등록되며, 수강 종료 또는 변경 요청 시에는 적용 일주일 전까지 에듀플래너에게 요청 하여야 합니다.
  8. 한국의 공휴일과 강사국가 공휴일인 연말(12월31일)과 부활절(별도공지)에는 휴강일입니다.
  9. 개인적인 사유로 수강을 일시적으로 못하게 될 경우 휴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휴회기간은 요청 시점 2주 후부터 6개월 이내로 재등록 해야 합니다.
  10. 결제된 기간의 수강이 종료되어 계속적으로 수강을 하고자 할 경우 종료일 일주일 전 에듀플래너를 통해 재 연장 요청을 해야 합니다. 재 연장 요청을 하지 않아 수강이 종료될 경우 수강 시간 및 강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 회원의 인터넷 및 컴퓨터의 문제로 인해 수업 진행이 원활치 않은 경우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니 수업 시작 전 미리 컴퓨터를 셋팅 해놓도록 합니다.

제14조 (면책조항)
  1.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회사와 피 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피 연결회사와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기타)
  1.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 발생시에는 관계법령 및 거래관행을 고려하여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회사와 회원간에 합의하여 해결합니다.
  3.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시행일)
본 정책은 2011년 9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원격지원
강의실입장
레벨테스트신청
결제하기
카카오톡
온라인 교재